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S개선의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KEIT는 고객 여러분의 경영참여를 확대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CS고객제안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업무수행 중 불편을 느꼈거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 등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KEIT가 되겠습니다.

※ R&D 관련 제도개선(규정, 업무절차, 전산시스템 사용 등)과 관련된 문의 또는 제안은 KEIT R&D사업 > 과제수행 문의·상담
메뉴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고객님의 고객제안 접수내용이 명예훼손(타인에 대한 욕설, 비방, 인신공격, 인격권 침해), 종교비방, 허위사실 유포, 개인정보 유출(사생활 침해), 공적인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내용,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 상업적 광고 또는 사이트/홈피 홍보, 지역감정 조장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법률에 위반되는 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건전한 고객제안 문화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게시판에 개인신상정보 및 개인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을 공개로 입력 시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사오니 업무상 꼭 필요한 정보 이외에는 입력하실 때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보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정성으로 응답해드리는 감동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대외협력팀
  • 담당자 박미경
  • 연락처 053-718-8381

최근업데이트 2021/05/25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는 한 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QUICK
MENU
R&D상담센터 1544-6633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