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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방

현행제도 및 운영의 실태와 문제점, 개선방안 및 기대효과등에 대한 여러분의 많은 의견 바랍니다.

제안제도 안내

저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경영 참여를 확대하고, 창의적이고 유익한 제안을 경영에 반영하여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제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심사를 통해 채택된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오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고·제안

제안자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제안사항 및 범위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의 제도 및 운영개선에 관한 사항
  • 업무의 합리화, 간소화 및 경비 절감에 관한 사항
  • 기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 유익한 사항

제안심사 배제 대상 제안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내에서 널리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거나 시행 중인 것
  • 이미 채택된 제안 내용과 그 기본내용이 유사한 것
  • 실질적으로 시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것
  • 그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기타 제안제도의 취지에 부합되지 아니한 것

제안처리 절차

  • 제안의 등록
  • 제안심사 위원회 개최
  • 채택등급 결정 및 대 제안자 통보
  • 채택 제안 포상
  • 관련 부서에 채택 제안 시행 요청
  • 기타 제안제도의 취지에 부합되지 아니한 것

제안심사 및 기념품 지급 기준

  • 심사기준 : 창의성(30%), 경제성(30%), 실용성(20%), 적용범위(10%), 계속성(10%)

  • 채택등급별 포상
  • 제안심사 및 기념품 지급 기준 비교표
    등급(채택여부) 포상
    1~5등급 소정의 기념품(차등 지급)

    제안심사 결과 안내

    • 제안 심사 결과는 고객님께 이메일로 안내드리며, 우수 제안 사례는 간행물, 전산망에 게재합니다.

    제안의 권리 귀속

    • 채택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 귀속되며, 채택되지 않은 제안은 확정일로 부터 1년간 보존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입니다. 고객님의 고객제안 접수내용이 명예훼손(타인에 대한 욕설, 비방, 인신공격, 인격권 침해), 종교비방, 허위사실 유포, 개인정보 유출(사생활 침해), 공적인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내용,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 상업적 광고 또는 사이트/홈피 홍보, 지역감정 조장 등은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으며, 법률에 위반되는 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수 있으니 건전한 고객제안 문화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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