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제안제도 안내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의 작은 의견 하나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기관경영 및 R&D 업무수행에 반영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기관이 되고자 합니다.

등록하신 제안의 평가는 평일 기준으로 처리(접수, 검토, 심사)하오며,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안은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심사를 통해 채택된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오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채택된 제안의 모든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 귀속됩니다.

제안하기

* 유의사항

고객님의 고객제안 접수내용이 명예훼손(타인에 대한 욕설, 비방, 인신공격, 인격권 침해), 종교비방, 허위사실 유포, 개인정보 유출(사생활 침해), 공적인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내용, 음란성 내용 또는 음란물 링크, 상업적 광고 또는 사이트/홈피 홍보, 지역감정 조장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법률에 위반되는 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건전한 고객제안 문화정착을 위해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게시판에 개인신상정보 및 개인고유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을 공개로 입력 시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사오니 업무상 꼭 필요한 정보 이외에는 입력하실 때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보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정성으로 응답해드리는 감동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담당자     R&D상담콜센터
[1544-6633]

현재 페이지의 사용도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