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 KEIT, 2020년 ‘NTIS 데이터품질평가’ 최우수상 수상

    담당부서대외협력팀

    담당자주연정

    등록일2020-12-09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 원장 정양호)이 국가과학기술지식정보서비스(National Science & Technology Information Service, 이하 NTIS*) 데이터품질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12월 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 NTIS : 국가연구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전문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국가가 진행하는 R&D 사업정보를 한 곳에서 서비스 하는 R&D 정보 지식포털 시스템

    NTIS 데이터품질평가는 과기부가 국가연구개발사업을 추진하는 17개 부처·청을 대상으로 국가 R&D정보의 품질을 제고하기 위해 매해 실시하는 평가다.

    산업통상자원부(산업부) 산하 R&D 전문기관인 KEIT는 품질 측정항목인 △데이터오류율 △정보연계 △정보 제공률 등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에서 총점 100점을 받아 2020년 NTIS 데이터 품질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KEIT 한종석 산업기술전략본부장은 “신뢰성 높은 산업기술 R&D 데이터의 공유와 활용은 디지털 뉴딜정책에 근간이 되는 일”이라며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산업기술 R&D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정보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관련사진
    관련동영상
    관련자료
정보담당자    대외협력팀 주연정
[053-718-8339]

현재 페이지의 사용도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