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 「2019년 의료기기 제품화 성과발표회」개최

    담당부서대외협력팀

    담당자주연정

    등록일2019-08-06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 원장 정양호)과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영호),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사장 박구선), 국내 주요 6개 병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년 의료기기 제품화 성과발표회」가 8.6(화)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 분당서울대학교병원(병원장 백롱민), 고려대학교안암병원(병원장 박종훈),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병원장 김용식), 서울아산병원(병원장 이상도), 서울대학교 치과병원(병원장 구영), 연세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윤도흠)

    이번 행사에서는 의료기기산업 관련 기업 및 병원 종사자, 민간 투자·규제 전문가 20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제품화 성과를 확인하고, 6개 병원과 의료기기 기업이 구축한 개발협력 플랫폼과 이를 통한 개발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이날 행사장에 마련된 우수성과 기업(34개)의 홍보부스에서는 제품홍보와 함께 투자유치 상담과 규제컨설팅이 진행됐다. 또 밴처캐피탈(VC) 투자심사역을 대상으로 한 투자설명회가 열려, 중소기업의 우수성과가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성과발표회와 연계한 전문가 세미나도 열렸다. 참석자들은 이를 통해 △범부처 전주기 의료기기 R&D 사업소개(KEIT) △스타트업 투자방향(신용보증기금) △원스톱 허가도우미(식품의약품안전처) △규제 변화에 따른 대응전략(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등)에 대한 전문가 의견을 듣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관련사진
    관련동영상
    관련자료
정보담당자    대외협력팀 주연정
[053-718-8324]

현재 페이지의 사용도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