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 소통을 통해 지역경제 상생을 실천하는 KEIT

    담당부서R&D지원센터

    담당자주연정

    등록일2019-05-28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 원장 정양호)은 5.28(화) 청도읍(38개 마을)과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을 위한 자매결연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한다.
    * 장소 : 청도읍사무소 회의실

    KEIT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치기 위해 자매결연을 추진했으며, 이번 협약식에서 마을 경로당(고수리, 원정리 등)에 에어컨과 TV 등을 기증하며 첫 시작을 알렸다.

    KEIT 정양호 원장, 김광수 청도읍장, 박정진 이장 협의회장 등 약 40여 명은 이번 협약식에 참석해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향후 KEIT는 청도읍에 농촌 일손 돕기, 지역생산품 구매, 차별화된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등의 활동을 제공하고 청도읍은 마을 및 진로체험 학교 발굴, 지역 생산품·문화⋅시설 홍보를 담당한다.

    KEIT 정양호 원장은 “대구‧경북 지역사회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한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 이행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지역의 니즈를 고려한 지역발전과 지역인재 육성 등에 일조하여 모범적인 사회공헌 모델을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EIT는 공공기관 지방이전 계획에 따라 2014년 대구 혁신도시로 이전한 이후 일사일촌 등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 관련사진
    관련동영상
    관련자료
정보담당자     주연정
[053-718-8324]

현재 페이지의 사용도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